싱어게인 가수 프로필

싱어게인 50호 가수 윤영아 나이 프로필

2020. 12. 22. 06:00

싱어게인 50호 가수 윤영아 나이 프로필 정보를 소개하기 위해 첨부된 이미지

싱어게인 50호

이름 : 윤영아
출생 : 1972년 11월 13일생
나이 : 49살
데뷔 : 1992년 솔로앨범 'First'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실용음악학과
대표곡 : 'First' 수록곡 '미니 데이트'


프로필정보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의 ‘50호’ 가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회가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상승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싱어게인’에서 ‘여자 양준일’로 불리고 있는 50호는 지난 14일 방송된 팀 대항전으로 펼쳐진 본선 2라운드에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라운드에 ‘리틀 양준일’로 주목 받은 37호 가수와 함께 ‘부모님이 누구니’ 팀을 이뤄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를 펼쳤다. “시너지 효과로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할 수 있는 곡을 골랐다”는 37호 가수의 설명처럼 두 가수는 보컬뿐만 아니라 호흡이 돋보이는 커플 댄스까지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50호’는 중반부에 혀가 꼬여 파트를 놓치는 실수를 했지만 실수도 하나의 퍼포먼스처럼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넘기며 긴장감을 느낄 수 없을 만큼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심사위원인 규현은 “중간에 흔들리셔서 무너질 줄 알았다”며 “저 상태에서 음정도 안 흔들리고 끝까지 잘 해주셔서 오히려 좋았다”고 반전 평가 할 만큼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유희열은 “제일 감동적인 무대였다”며 50호에게 “최고의 가창력, 최고의 안무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줬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50호는 ‘싱어게인’을 통해 1라운드에 이어 2라운드에서도 가창과 댄스가 완벽한 퍼포머로 인정받으며 ‘아티스트 50호의 재발견’을 보여주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싱어게인’으로 발생한 폭발적인 관심은 가수 50호의 지난 노래와 활동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될 만큼 역주행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50세를 바라보는 나이에도 여전히 역동적인 무대와 건강미 넘치는 모습은 전국 맘카페 회원들의 워너비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영상

50호 가수 - 미니데이트

37호X50호 부모님이 누구니 - 어머님이 누구니

청량맛, 섹시 맛 퍼포먼스 미리보기

윤영아 - 사랑은 영원히


프로필정보

싱어게인 50호 가수 윤영아는 1972년 11월 13일 생이다. 올해 나이로는 49살이 된다. 그녀의 데뷔는 1992년도 1집 앨범 'First'부터 화려했다. 해당 앨범의 수록곡 '미니 데이트'가 큰 사랑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었다. 그뿐 아니라 윤영아의 뇌새적인 눈빛이나 관능적인 분위기 덕분에 많은 남성팬들을 확보할 수 있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윤영아는 이후 2집과 3집을 연달아 실패하며 조금씩 잊혀져 갔다. 결국 연달은 실패에 가요계를 떠나게 되었다. 이후 2007년 트로트가수로의 변신을 꾀했지만 이마저도 실패로 돌아가며 많은 이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후에는 어떻게 지내왔는지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현재는 마트의 캐셔로 일을 하고 있다며 간단한 근황만을 전했다.

 

팬들은 그녀를 슈가맨에서라도 보기를 염원했지만 아쉽게도 해당 출연은 성사되지 않았고 그저 근황만 전해질 뿐이었다. 그러던 중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바로 싱어게인으로의 출연소식이다. 앞으로 싱어게인에서 그녀의 성적이 어떻게 될지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과거 활동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미니데이트’영상이 유튜브에서 큰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려한 재기가 기대되고 있다.

 


이상 싱어게인 50호 가수 윤영아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들을 활용해보신다면 다른 싱어게인 가수들의 프로필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만 부탁드리겠습니다!